온라인으로 다폭세틴 구매하기

다폭 세틴특권라는 브랜드로 판매되는 구강 사정 약의 성분입니다. 이 약물은 선택적 세로토닌 재 흡수 억제제 (SSRI)에 속하며 조루 (조루)가있는 남성에게 사용되는 단기 사정 억제제입니다. 개발자는 미국의 존슨 앤 존슨이고 한국 영업 회사는 메나리 니 코리아입니다. 조루는 성행위 중 사정 센터에서 세로토닌이 빠르게 고갈되어 발생합니다. 다폭 세틴의 작용 메커니즘은 뉴런에서 세로토닌의 재 흡수를 억제하여 세로 루닌의 농도를 증가시켜 조루를 치료합니다. 세로토닌 농도가 높아지면 남성의 사정 조절이 증가하고 사정 시간이 길어집니다. 그러나, 다폭 세틴은 성적인 즐거움과 관련이 없으며성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다폭 세틴은 빠른 흡수와 거부가 특징입니다.

다폭 세틴의 사용 / 복용량은 무엇입니까?

다폭 세틴은 식사와 함께 또는 식사없이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은 성교 1 ~ 3 시간 전에 복용하며 하루에 최대 1 정을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이 약을 24 시간마다 또는 매일 복용하지 마십시오. 표준 복용량은 증상에 따라 30mg에서 최대 60mg입니다. 일반적으로, 첫 번째 용량의 4 주 또는 6 배 후, 증가는 효과 (최대 60mg)에 따라 평가됩니다.

다폭 세틴은 쓴 맛이 매우 뛰어나므로 물 한 컵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폭 세틴을 구입 한 후이 약을 자르거나 부수거나 물지 마십시오. 19 세 미만 및 66 세 이상의 미성년자에게는이 약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처방 용량보다 많거나 적은 양을 사용하지 말고 다른 사람과 양도하거나 공유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다폭 세틴에 알레르기 반응이 있거나 다폭 세틴을 구입하기 전에 다른 알레르기가 있다면 전문가의 조언을 받아 사용하십시오. 양극성 장애, 눈, 심장 또는 신장 문제가있는 사람은 전문가와 상담해야합니다. 노인들은 다른 사람들보다 부작용이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다폭 세틴은 임산부, 간호사, 어린이 또는 다폭 세틴 성분에 과민증이있는 사람에게 처방되거나 주어지면 안됩니다.

다른 약을 복용 할 때주의 사항은 무엇입니까?

1. 처방전 / 처방전없이 구입할 수있는 의약품, 약초 또는 약초 ​​제품을 기록하고 다폭 세틴을 구입하기 전에 전문가와 상담하십시오.

2.이 약과 함께 트라마돌 (진통제) 또는 편두통 약과 같은 제품을 복용하지 마십시오. 이 약을 복용하면 14 일 후에 다폭 세틴을 복용 할 수 있습니다. 반대로, 다폭 세틴을 복용하는 동안 트라마돌 또는 편두통과 같은 약물을 복용해야하는 경우 다폭 세틴을 중단 한 후 7 일 동안 복용 할 수 있습니다.

3. 곰팡이 감염, 리토 나비 르, 사 퀴나 비르, 이트라코나졸, HIV 관련 약물, 케토코나졸, 넬 피나 비르, 아타 자나 비르, 감염을위한 항생제 요법, 텔로 마이신, 네파 졸론 (우울제 요법) 등 하지 마라.

다폭 세틴푸라 졸리 돈, 이소 카르 복사 지드, 리네 졸리 드, 모 클로 베 미드트라 닐시 프로 민과 같은 MAO 억제제와 항 부정맥제 및 항 정신병 제와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다폭 세틴의 부작용은 무엇입니까?

다폭 세틴 온라인 구입 복용 후 빈번한 부작용에는 비정상적인 심장 박동, 떨림, 불안 장애, 흐릿한 시력, 구토, 발열 및 설사가 포함됩니다. 이 경우 복용을 중단하고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이 약물은 심각한 알레르기 반응을 거의 일으키지 않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에게는 특별한 부작용이 없었습니다.

다폭 세틴을 복용 할 시간이 있다면 어떻게해야합니까?

이 약을 복용하는 동안 실수로이 약을 복용하는 경우 가능한 빨리 복용하십시오. 그러나 다음 용량이 거의 다가온다는 것을 알고 있다면 통과 한 용량을 배제하고 단 한 번만 투여하십시오. 지출 한 총 금액을 두 배로 늘리지 마십시오.

다폭 세틴을 과다 복용하면 어떻게됩니까?

당신이 다폭 세틴을 구입 한 후이 약을 과다 복용했다고 생각되면 지체없이 응급실로 가십시오. 다폭 세틴 과다 복용은 가슴 통증, 메스꺼움, 비정상적인 심장 박동, 가벼운 현기증, 실신 등을 유발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면 즉시 복용을 중단하고 응급실을 방문하거나 응급 치료 전문가에게 문의하십시오. 부디.

다폭 세틴은 어떻게 저장됩니까?

다폭 세틴 구입 사용 후 직사광선을 피하기 위해 뚜껑을 닫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화장실 제외).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고 만료, 만료, 마모, 손상, 감염 또는 손상된 약은 폐기하십시오.